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SC02 > zerocutter-SC02/C


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SC02

본문

 

ES&D는 사소한 부주의에 의한 사고뿐 아니라 사용중 혹은 주머니안에서도 혹은 필통속에서도 절대로 사용자를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ES&D 는 안전에서 가치를 발견합니다.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 사용자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이 아름다운 제품이어야 합니다.

ES&D의 제품은 사용자의 감성을 이해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사용자와 신선한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ES&D는 디자인으로 가치를 완성합니다.

 

 

 

              a9a91f8e5dfe8f42774770b033a40923_1409266
 

 

 

제품설명

 

기존 커터칼로 자를 사용하여 종이를 자르고자 할때, 칼이 자를 깍거나 자 위로 올라서는 현상,  

나아가 자를 지탱하고 있는 손을 베는 심각한 사고를 원천적으로 방지하여 안전합니다.

 

또한 단단한 바닥이 지탱하는 면에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면 칼날은 상시 매립되어 있어 다칠 위험이 전혀 없으며

칼을 사용하기 위한 사전동작없이 살짝 눌러 진행 하는 동작만으로 가능하므로 다른 어떠한 칼보다 안전합니다.

 

 

3a5bc0e15511b2190c0d0fd393cd2f01_1412662


 

 

제품사용 요령

 

자르고자 하는 선에 자를 가져다 댑니다.

직선 절단이 아니어도 사용가능 합니다.

6장 까지 한꺼번에 자를 수 있습니다. (A4용지 기준) 택배용 포장 테잎 등을 자르거나 편지 봉투등을 개봉 할 때에도 편리합니다.

 

왼손잡이가 사용할 경우 칼날을 반대편 칼홈에 끼워 넣으면 왼손잡이용 스크랩커터가 됩니다.

 

 

 

 

칼날리필 요령

 

볼펜이나 뾰족한 물체를 홀(칼날의 원형부)속에 넣어 아래로 밀어내면 쉽게 빠집니다.

동봉된 여분칼날 케이스에서 칼날 한 조각을 잘라내어 칼 홈에 끼워 넣습니다.

 

끝까지 밀어 넣으면 칼날의 원형부에 걸리는 것을 확인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스크랩커터는 정상적 사용시에는 매우 안전하지만 일부러 오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전용칼 이외의 칼을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규격이 맞지 않을 수있습니다.

※ 마모된 날조각을 잘 처리해 주세요.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세요.

※ 강제로 분해 하지 마세요. 재조립이 불가능 합니다.

 

이제품은 우리기술력으로 개발하여 특허 출원되어있는 우리나라의 제품이며,  

아이디어에서 제품개발, 설계및 생산, 조립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자랑스런 우리의 제품 입니다.

 

* 본 제품을 중소기업청 기술정보진흥원의 출현기금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 본 제품을 특허청에 특허 등록되어 있으며 (특허등록 제 10 - 1111504호) 국제특허 (PCT / KR2012 / 005667) 출원 된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