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C1001 > zerocutter-SC02/C


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C1001

본문

 

ES&D는 사소한 부주의에 의한 사고뿐 아니라 사용중 혹은 주머니안에서도 혹은 필통속에서도 절대로 사용자를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ES&D 는 안전에서 가치를 발견합니다.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 사용자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이 아름다운 제품이어야 합니다.

ES&D의 제품은 사용자의 감성을 이해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사용자와 신선한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ES&D는 디자인으로 가치를 완성합니다.

 

 

 

              a9a91f8e5dfe8f42774770b033a40923_1409267
 

 

 

제품설명

 

본제품은 ZERO Cutter SC Type의 여분용 칼날로서 칼날의 교체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내장되어 있는 칼날은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며 특히 각피치의 절단이 깔끔도록 철저히 생산 관리되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 커터칼의 리필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으며 나아가 간단한 커터칼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3a5bc0e15511b2190c0d0fd393cd2f01_1412662

 

 

제품사용 요령

 

케이스에 드러나 보이는 칼의 옆면을 손가락으로 강하게 눌러 밀어서 올립니다.

칼날 한조각이 올라올정도만 밀어올려 동봉되어 있는 절단 클립을 이용해 끊어서 사용합니다.

밀어 올려도 잘 나오지 않는 경우, 아주 강하게 눌러 날들을 모두 토출구 반대편으로 밀어 내린후 다시 시작합니다.

 

절단 클립은 사용후 원래의 위치에 90도 끼워 넣은 후 돌려 놓으면 보관이 편리합니다.

 

본 커터 케이스는 간단한 커터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 커터 케이스에는 10개의 칼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칼날은 규격화 되어있으므로 일반 커터칼에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습기가 많은 장소에 보관하지 말아주세요.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각을 절단할때 클립깊숙히 끼워서 절단합니다.

※ 토출구에 칼날 두개가 끼어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강하게 눌러 끼어있는 날 모두를 아래 쪽으로 밀어 내린 후 다시 밀어 올립니다.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세요.

※ 강제로 분해하지 마세요.

 

이제품은 우리기술력으로 개발하여 특허 출원되어있는 우리나라의 제품이며,  

아이디어에서 제품개발, 설계및 생산, 조립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자랑스런 우리의 제품 입니다.

 

 

 

 

첨부파일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