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R/SR > zerocutter-R/SR


안전하고 정확한 zerocutter - R/SR

본문

 

ES&D는 사소한 부주의에 의한 사고뿐 아니라 사용중 혹은 주머니안에서도 혹은 필통속에서도 절대로 사용자를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ES&D 는 안전에서 가치를 발견합니다.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 사용자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이 아름다운 제품이어야 합니다.

ES&D의 제품은 사용자의 감성을 이해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사용자와 신선한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ES&D는 디자인으로 가치를 완성합니다.

 

 

 

              4d85b26d01bfc0a41d1e982e776ba147_1409226
 

 

 

제품설명

 

손잡이를 오무렸다 펴기를 반복하는 동작이 필요 없으며 종이두께 이상으로 입구를 벌릴 필요가 없고 절단 부위를 보기위한 곳 이외에  

칼날 전체가 완전히 매립되어있어 가위처럼 손을 베이거나 찔리는등의 상해를 입을 위험이 전혀 없어 안전합니다.

또한 왼손잡이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두 개의 원형날이 있는 R-헤드와, 보다 정교하고 섬세한 절삭을 위해 한 개의 원형날과  

한 개의 판날로 구성된 SR-헤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2. 11월 서울 국제문구 사무기기전시회 신제품 경진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인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3a5bc0e15511b2190c0d0fd393cd2f01_1412662


 

 

제품사용 요령

 

칼날이 개방된 부분으로 자르고자 하는 선을 지켜가며 천천히 진행합니다.

종이를 잡는 손을 최대한 자르는 부분에 가깝게 잡을수 있도록 합니다.

커터를 밀지말고 잡은 종이를 당기는 방식으로 방향조절을 하면 더욱 섬세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양손 모두를 조화롭게 협응할 수 있도록 사용합니다.

 

종이와 커터가 완전히 직각으로 만나는것 보다는 날이 잘보이는 쪽으로 살짝 기울여 사용하는것이 절삭력이 우수합니다.

 

 

 

헤드교체 요령

 

상단의 헤드부분과 하단의 손잡이 부분을 잡고 가볍게 분리한 후 새로운 헤드로 교체 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색종이 정도의 두께에서 도화지 정도두께의 종이를 자르는데 최적화 되어있는 종이전용 커터입니다.

※ 과도한 두께의 종이나 철판, 플라스틱 판등 지나치게 단단한 판재를 커터에 억지로 밀어넣지 마십시요. 칼날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 젖은 종이나, 너무 부드러운 비닐, 천등의 재질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사용중 종이가 걸리는 느낌이 들면 살짝 뒤로 후퇴 시켰다가 진행하십시요.

※ 강제로 분해하지 마십시요 칼날이 매우 날카로우므로 위험합니다.

※ 이 제품은 칼날을 리필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우리기술력으로 개발하여 특허 출원되어있는 우리나라의 제품이며,  

아이디어에서 제품개발, 설계및 생산, 조립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 도전하는 자랑스런 우리의 제품 입니다.

 

* 본 제품을 중소기업청 기술정보진흥원의 출현기금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 본 제품을 특허청에 특허 등록되어 있으며 (특허등록 제 10 - 1111504호) 국제특허 (PCT / KR2012 / 004594) 출원 된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상단으로